샬롬! 아직은 찬바람이 불지만 이미 봄이 다가옴을 느끼는 한국땅에서늘푸른 가족의 삶과 사역을 동역자분들께 나눕니다.

지난겨울이 무척이나 길게 느껴진 것은 나라와 민족이 당면한 중대한 문제들과 국제 정세 속 우리의 현재와 미래에대한 부담감 때문일 것입니다. 이 글을 읽는 여러분께 다가올 봄! 주님의약속을 떠올려 보시길 바라며 늘푸른 행전 시작합니다.

2016 2월부터20172월까지본국사역’(안식년?) 기간을 마무리하고, 지난번늘푸른 행전을 통해 알려드린 대로 파송교회와 파송단체와 협의해 3월부터 한 텀(4~5)을 한국에서 청년/대학생 MK들에 집중하는 사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작년 한 해 국정농단 사태와 리더십의 부재 및 경제적 한파 속의 한국에서 살아보면서, 이 땅에서 청년 MK들로 살아가고 있는 친구들의 삶과 현실, 그리고 불안한 미래를 계속 보게 되어 이렇게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물론쉽지 않은 결정이었고, 아무것도 없이 다시 시작해야 하는 믿음 앞에 서게 되었지만시대적 부르심앞에 순종함으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함께 해 주시며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기쁜 마음으로 TCKWAVE(초문화적인 MK 제자 선교운동) 사역이나아갑니다. 늘푸른 가족 모두 2017약속의 말씀 1, 2월확인받고 각자가 붓글씨로 한 해 목표를 써서 늘 보이는 부분에 붙여놓고, 뜻을 정하여 본격적으로 ’T-Life 홈스쿨링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자세한 것은 다음 호에 소개)

n11.jpg
지난 3월 3일부터 4일까지 충주 켄싱턴리조트에서 열린 리트릿 통해 더욱 가까워지고 자신을 돌아볼 수
 있었던 7명의 청년 MK, 12주 동안 여러분의 꿈을 응원합니다. TCK WAVE에 동역해 주신 G-Mac의
 이대윤 대표님(장소지원), 탁월한 ‘나, 너, 꿈’ 프로그램 인도해 주신 오정란 상담사님, 따스한 엄마의
 마음으로 섬겨주신 정숙녀 권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사진=이훈 선교사

쓰임 받는 가치로운 그릇’(딤후2:20~21)이라는 개인의 올해 약속의 말씀을 붙들고, 성령님의인도하심을 통해 횃불트리니티 영어 M.Div과정(ACSI 국제기독교사 자격증 포함)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나라에서온 외국 학생들과하나님하나님 나라에 대해 더욱 배우고 고민하며 좀 더 성숙한 사역자로서자신을 준비시켜가게 되었습니다. 여러분의 응원과 기도가 필요합니다.

청년 MK들을 위한 ‘DreamOn 리더십 코칭프로그램(12주 과정)을 기획, 인도하고 있습니다. 지난 2 24~5월 중순까지매주 금요일 오후~저녁 시간을 이용해 자신의 정체성 분석과 본질 발견,그리고 꿈을 설계하는 맞춤식 진로코칭입니다. 함께 동역하는 TCK WAVE 코치분들과 동역자분들의 협력으로 1단계 코칭: 소명+목적이 이끄는 삶, 2단계코칭: 존재가치, 목적가치,진로설계, 3단계 코칭: 관심분야 전문영역코칭을하게 됩니다. 소수(7~8)에게 집중하는 이 프로그램 통해 이들이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고, 시대적사명을 발견하여 자신들이 부르심을 받은 영역을 잘 찾아 들어가 어두운 세상을 변화시키는 하나님의 사람들로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늘푸른 기도네트워크

1. 늘푸른 가족 모두T-Life 홈스쿨링 초기를 재미있게 진행하도록.

2. Dream On 리더십 코칭에 참여하는 8명의 청년 MK들이 자신을 잘 발견하도록.

‘다음세대 희망에 투자해 주시는 동역자가 되어주세요!

CMS(자동이체) 후원방법: KEB하나 303-04-00002-000 한국해외선교회(이훈 전용)

원바디 후원 프로그램 방법:http://go.missionfund.org/tckwave(사역 후원)

이훈, 오지영, 아현, 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