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이사장 김남경)와 누가선교회(이사장 김성만) 누가플러스치과가 14일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대강당에서 학술 의료교류 협정식( 선교사 자녀(MK, Missionaries Kids)들의 자발적 모임인 MK KOREA가 작년에 이어 올 여름방학에도 연합찬양집회 및 콘서트를 연다.MK KOREA 퓨전 페스티벌(Fuzion Fes 한국기독교직장선교연합회(한직선, 이사장 이상구, 대표회장 서병조)가 15일 서울시청 본관 대강당에서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기도회를 개최한다.( 막 12:41 예수께서 연보궤를 대하여 앉으사 무리의 연보궤에 돈 넣는 것을 보실새 누군가가 나를 지켜본다는 자체만으로 행동의 변화는 달라진다. 기독경영을 논의할 때 대전제들이 있는데 하나님의 주권사상, 하나님 나라, 하나님 사랑, 이웃사랑 등이 그러한 예이다. 기업은 하나님의 소유이며 그 “선교 영성을 가진 연로하신 탈북민들이 북한사역에 큰 역할을 할 것입니다. 큰 글자 조선어 스터디 성경을 탈북민들과 앞으로 이 성경으로 복음을 (주)포디랜드 양효숙 대표, 박호걸 소장 인터뷰교육 수입국인 우리나라에서 개발된 포디프레임은 수학, 과학 창의성 활동 교구로 전 세계 20개국에 누가선교회(주대준 회장, 김성만 이사장)가 ‘국민건강 예방 캠페인 2017’을 7일 누가선교회 대강의실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날 캠페인은 의료계, “제 목소리가 좋아요? 폐가 기능을 못 할 때는 3분 대화도 피가 올라오고 숨이 차서 못했습니다. 지금은 가는 곳마다 목소리가 너무 좋다고 천상의 소 크리스천 뮤지션과 연예인을 꿈꾸는 10대들을 위한 꿈의 캠프 ‘2017년 제1회 씨 썸씽(C. something) 페스티벌’이 8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 4일간 정릉 벧엘 찬양사역자 발굴프로젝트 씨씨엠스타(CCMStar) 시즌5에서 창작곡 ‘주님 날 위하신’을 부른 남지현 군(23, 은혜로교회)이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예 37명의 신임 군종목사가 군선교 현장으로 첫발을 내디뎠다. 이들 군종목사와 신임 군종사관 총 75명은 지난달 30일 육군종합행정학교에서 임관식을 가 인간의 수명이 100~120세를 바라보는 ‘호모 헌드레드(homo hundred) 시대’가 눈앞에 다가왔다. 우리나라의 평균 수명은 81세, 자연 사망이 가장 많은 최빈 금년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여, 지난 5월 8~12일 독일 헤른후트(Herrnhut)에서 120여 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국제 기도 및 선교 리더 회의'에서의 감동을 “한국교회 내 IT(정보통신기술) 및 스마트 기술 전문가가 많고, 잠재력이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IT, 스마트라는 하나의 카테고리에 우리의 마음과 힘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태국 방콕 크리스천 게스트 하우스(Christian Guest House)에서 ‘핍박 상태에 있는 여성들을 돕는 컨설테이션’(2017 Consultation for Women 고전 8:1 우상의 제물에 대하여는 우리가 다 지식이 있는 줄을 아나 지식은 교만하게 하며 사랑은 덕을 세우나니많은 사람이 열등감에 대하여 알고 있 좋은 교육은 한 사람을 변화시키고, 한 나라를 변화시킬 뿐 아니라 시대와 인류의 변화를 이끄는 핵심 요소다. 특히 하나님의 주권과 통치를 인정하며, 전 세계 디아스포라 이주민 선교를 활성화하기 위한 국제디아스포라선교센터(ICDM)가 24일 안양 새중앙교회(황덕영 목사)에서 공식 발족하며 본격적인


























![[이미지 묵상]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 것이 되었도다 (고후 5:17)](https://missionews.co.kr/data/images/full/14265/5-17.jpg?w=196&h=128&l=50&t=40)
![[이미지 묵상]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 9:27)](https://missionews.co.kr/data/images/full/14264/9-27.jpg?w=196&h=128&l=50&t=40)







